중소형 빌딩 관리
빌딩플러스로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중소형 빌딩이
빌딩플러스에
등록되고 있습니다

자산 면적

20,668

건축물 대장 상 연면적 기준
자산 규모

383

최근 실거래가 및 공시지가 기준

어렵고 불편했던 중소형 빌딩 관리, 스마트하게 바꿔드립니다.
전문 PM처럼 빌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관리 인력과 비용

늘어나는 관리 인력과 비용

임대차 계약, 청구, 수납 업무를 담당하는
관리인 없이 혼자 처리하기 어려운 상황

비효율적인 수기 자산 관리 운영

비효율적인 수기 자산 관리 운영

관리되지 않는 임대료 청구와 수납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걱정과 고민만 쌓이는 상황

중소형 자산관리 경험 부재

중소형 자산관리 경험 부재

중소형 자산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파트너가 필요한 상황

공유 오피스 37개 지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문제 해결 경험으로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빌딩플러스가 중소형 빌딩 관리의 어려움을 직접 해결해 드립니다.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 (빌딩플러스)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 (빌딩플러스)

장부 또는 문서로 관리하던 자산 관리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건축물 대장 정보 기반의 자산 정보화

임대차 계약 정보와 현황

임/관리비 청구 내역과 청구서 발송 처리

수납 관리와 가상계좌를 통합 자동 수납 처리 서비스

계산서 관리와 계산서 자동 발행 서비스

연간 수익 현황 정보 및 월 자산 관리 보고서

디지털 자산 관리 업무 대행

디지털 자산 관리 업무 대행

수기로 처리하던 자산 관리를
원활하게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도록 대신 해드립니다.

자산 데이터 등록 대행

임대차 계약 등록 대행

임/관리비 부과 내역 관리 업무 대행

임/관리비 청구 관리 업무 대행

가상계좌 발급 및 수납 관리 업무 대행

미납, 연체이자 관리 업무 대행

자산 정보의 디지털화

자산 정보, 임대차 계약 정보와 현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토부에 등록된 건축물 대장 정보를 쉽게

공공데이터를 통해 임대인이 보유한 자산(빌딩)의 건축물 대장 정보를
쉽게 클릭 한 번으로 저장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대차 계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달력과 문서를 대조하면서 계약 현황을 파악하지 않아도 빌딩플러스에 로그인만 하면
모든 계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공실 대응을 더 빠르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자산의 계약과 상태를 통합해 한 번에

자산(빌딩) 별 수많은 계약서를 서류함에서 일일이 찾지 않아도
빌딩플러스를 통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계약 변경, 재계약을 더 빠르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 청구 자동화

문서와 우편으로 관리하던 청구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발송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 없이도 비용 청구를 정확하게

손으로 직접 계산하던 청구내역을 빌딩플러스에서 클릭 한 번으로 자동으로 생성하고,
금액만 확인하면 확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생성되는 디지털 청구서로 편리하게

빌딩플러스에 등록된 계약 정보와 임차인 정보를 기반으로 매월 자동으로 청구서를 생성하고,
원하는 시점에 예약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알림톡으로 청구를 빠르게

매월 모든 임차인에게 우편과 이메일을 발송하는 번거로운 청구 업무를
이메일, 카카오 알림톡으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기반 수납 자동화

입금내역을 대조하지 않아도 가상 계좌로
입금과 수납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상 계좌 신청과 발급을 한 번에

빌딩플러스에 임대차 계약 정보를 등록하면서 원하는 은행의 가상 계좌를 쉽게 발급할 수 있습니다.

입금내역 확인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은행별로 입금 내역을 조회하지 않아도 가상 계좌로 입금되는 모든 금액은 자동으로 취합되어
빌딩플러스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과 납부 처리를 동시에

가상 계좌의 입금 내역을 확인하면 빌딩플러스에서 청구한 금액과 임차인 정보를 자동으로 연결해
납부 처리까지 한 번에 이루어집니다.

데이터를 통한 자산 수익 현황 정보 제공

수익과 비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 자산의 수익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산 수익 현황을 한눈에

시스템으로 청구된 임/관리비는 고정 수익으로 자동 등록되고,
고정 수익 외 추가 수익 정보를 등록하면 자산의 전반적인 수익 현황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비용 데이터 관리를 쉽게

자산 관리 중 발생하는 비용 지출 정보를 빌딩플러스에 등록하면 자산 관리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임대 외 기타 수익 데이터까지 한눈에

빌딩플러스에서 자동으로 인식하는 임대수익 외에 기타 수익 정보를 시스템에 등록하면
연간 기타 수익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산 관리 업무 대행 서비스

중요한 데이터를 대신 등록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해 드립니다.

자산(빌딩) 정보 등록

시스템 도입 후 자산(빌딩) 정보 등록과 주요 정보 설정
빌딩플러스 운영 매니저가 직접 해드립니다.

*임/관리비 설정, 변동관리비 설정, 세금계산서 설정, 공문 설정 등

임대차 계약 정보 등록 및 관리

디지털 자산 관리를 위한
중요한 임대차 계약 정보를 등록부터 확정,
변경계약/재계약 등록까지 운영 매니저가 직접 해드립니다.

*원계약/변경계약/재계약 등록 및 확정 처리 등

정산 처리 및 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정산 처리를 위해
부과내역, 청구내역, 수납내역의 데이터를 생성해드리고
고객(임대인/관리인)이 확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부과/청구내역 생성, 청구서 발송, 수납 처리 등

자산(빌딩) 관리 환경에 맞춰
필요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산 관리 또는 시설 관리 업체를 위한 기업형 패키지는 도입 문의를 남겨주시면 별도 연락드리겠습니다.

런칭 기념

프리 패키지

무료

12월까지 도입 시, 평생 무료 제공

기본기능

디지털 자산/계약 관리

자산정보 관리

무제한 임대차 계약 관리

계약 현황 정보

디지털 청구/수납 관리

부과, 청구 관리

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 자동수납 자동화

미납, 연체 관리 자동화

*자산(빌딩) 1개 + 임대차 계약 10개 등록 기준

추천

플러스 패키지

400,000

원/월

기본기능

디지털 자산/계약 관리

자산정보 관리

무제한 임대차 계약 관리

계약 현황 정보

디지털 청구/수납 관리

부과, 청구 관리

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 자동수납 자동화

미납, 연체 관리 자동화

부가 기능

자산 관리 부가 기능

무제한 세금계산서 발행

비용 및 수익 정보

월 자산 관리 보고서

업무 대행

자산 관리 업무 대행 서비스

임대차 계약 등록 대행

부과/청구 업무 대행

수납 관리 대행

미납, 연체 관리 대행

월 자산 관리 보고서 대행

*자산(빌딩) 1개 + 임대차 계약 10개 등록 기준

라이트 패키지

200,000

원/월

기본기능

디지털 자산/계약 관리

자산정보 관리

무제한 임대차 계약 관리

계약 현황 정보

디지털 청구/수납 관리

부과, 청구 관리

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 자동수납 자동화

미납, 연체 관리 자동화

부가 기능

자산 관리 부가 기능

무제한 세금계산서 발행

비용 및 수익 정보

월 자산 관리 보고서

*자산(빌딩) 1개 + 임대차 계약 10개 등록 기준

솔루션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파트너사에서 빌딩플러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캡스톤자산운용

외부 자산 관리를 위한
임대 정산 자동화 검증

케펠 자산 운용

외부 자산 관리를 위한
임대 정산 자동화 검증

유중문화재단

법인 소유의
자산 관리 업무 개선

서우프라퍼티

법인 소유의
자산 관리 업무 개선

화이트코리아

지식산업센터
임대 관리를 위한 업무 개선

축구장 17.5개 규모, 오피스 공간을 개발하며
터득한 스파크플러스만의 노하우를 모두 알려드립니다

아주빌딩

1.아주빌딩

서울 강남구

숫자로 확인하는
스파크플러스의 자신감

운영 면적

128,363

중소형~프라임 빌딩까지
36개의 다양한 규모의 자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인력

200

부동산 분석, 개발, 판매,
운영, CS, IT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영 공간 계약률

99

탁월한 오피스 설계, 마케팅,
세일즈, 운영 역량으로
높은 성과를 보장합니다.

임차기업

5,030

스타트업, 대기업, 공기업까지
우량한 성장 기업의 임차를
진행합니다.

임차기업 임직원

54,000

구매력이 높고, 유행을
선도하는 20~40대 고객
비중 90%입니다.

스파크플러스의 넥스트 밸류애드 빌딩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임대차 문제 해결

빌딩 밸류 애드 솔루션으로
저층 리테일 부분의 임대차 문제 해결

고객 만족도 상승

디지털 빌딩 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임차기업 고객 만족도 200% 상승

공실 제로

스파크플러스와 계약 이후
단 3개월만에 공실률 0% 달성

임관리비 증가

단순 임대 그 이상의 오피스 인프라로
기존 임관리비 대비 30% 증가